부산시컨택센터협의회 컨택센터 복지카드 추진 조인식 체결
부산시컨택센터협의회 컨택센터 복지카드 추진 조인식 체결
  • 김상준
  • 승인 2009.09.21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지역 컨택센터 산업 발전을 위한 협의체인 부산광역시 컨택센터협의회와 농협은 지난 9월 17일 농협부산지역본부 5층 회의실에서 부산컨택센터 제휴카드 추진을 위한 조인식을 가졌다.

이번 조인식에는 부산광역시 컨택센터협의회  최수기 회장(부일정보링크 대표이사), 농협
홍성웅 부산 본부장, 비씨카드 김상기 부산 지점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제휴카드
추진을 위한 계약서 체결이 이루어졌다.

 이번에 본 협의회와 농협간에 추진하게 된 제휴카드는 협의회의 주요 복지 사업중의 하나로서, 컨택센터 재직자에 대한 복지 증진을 위해 올해 4월부터 협의회와 농협간의 10여차례 이상의 제안서 제출 및 실무자 협의를 거쳐 진행 되었다.

특히 , 컨택센터 재직자의 대다수를 차지하는 여성 근로자를 위한 여러 혜택을 주고자 패밀리레스토랑, 뷰티, 영화, 온라인 쇼핑 등에 대한 각종 할인 혜택 제공으로 컨택센터 재직자에 대한복지 증진을 기대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부산지역 컨택센터 운영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금번 조인식 체결에 따라 9월 중 카드 디자인 확정, 제휴카드 발행 승인 등을 거쳐 10월부터 부산소재 컨택센터 재직자를 대상으로 가입을 추진 할 예정이다.

조인식 후 본 협의회 최수기 회장은 금번 제휴카드에 파격적인 할인혜택을 적용해 준 농협에 깊은 감사의 뜻을 전했으며, 농협 홍성웅 부산 본부장은 부산지역 컨택센터 발전을 위해 금번 제휴카드를 추진해 준 본 협의회에 앞으로도 지속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씀하셨다.

부산광역시 컨택센터협의회는 2006년 7월 창립하여 부산소재 컨택센터 운영기업과 부산시,부산종합고용지원센터, 한국장애인고용촉진공단 부산지사, 부산소재 대학 등 약 40여개 회원사가 참여하고 있는 협의체로서 부일정보링크(주)의 최수기 대표이사가 회장으로 활동하면서 부산지역 컨택센터 산업 발전을 위해 지속적으로 활동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