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기업 직원, 구직자에게 취업비법 전수
주요 기업 직원, 구직자에게 취업비법 전수
  • 최정아
  • 승인 2009.09.22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리어가 구직자들을 대상으로 주요 기업에 이미 취업한 선배들에게 취업비법을 전수 받을 수 있는 자리를 제공한다.

인터파크도서와 케이펍과 함께 구직자들이 취업에 성공한 멘토로부터 취업전략을 전해들을 수 있는 만남을 주선하게 되며 참여 업체는 현대자동차, 삼성에버랜드, KT 등 평소 구직자들의 입사선호도가 높은 대기업이다.

강의는 9월 26일 KT, 10월 8일 현대자동차, 10월 17일에는 삼성에버랜드, 10월 22일에는 구글, 10월 31일에는 NHN에서 근무하는 직원의 진행으로 총 5회 실시된다.

강의 내용은 각자 성공노하우와 여성들의 취업전략 소개, 직장생활 처세술 전수, 성공적인 대학생활과 차별화된 취업전략, 중소기업을 시작으로 국내 최대 벤처기업으로 이직하기까지의 성공담 등을 들려줄 예정이다.

이 외에 10월 7일에는 구직자 대상 면접특강을 열어 유한킴벌리, 한국통신 등 국내 유수 기업 광고 캠페인을 진행했던 정동수 씨가 참여해 기본 스펙만으로 면접에 성공할 수 있는 합격 비밀을 공개한다.

커리어 관계자는 “보다 생생한 취업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주요 기업에 재직 중인 선배들과의 만남을 통해 멘토 형식의 얘기를 진행할 것”이라며 “구직자들은 평소 궁금했던 점을 사전에 미리 생각해두면 짧은 시간 내 많은 조언을 들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