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일즈포스-시스코, 중소규모 콜센터 위한 통합 솔루션 발표
세일즈포스-시스코, 중소규모 콜센터 위한 통합 솔루션 발표
  • 김상준
  • 승인 2009.10.08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일즈포스닷컴과 시스코과 중소규모 30~300명 규모의 영업부서나 콜센터 에이전트를 주요 대상으로 하는 기업에 세일즈포스닷컴의 온디맨드 CRM 소프트웨어와 시스코의 통합 커뮤니케이션 기술을 통합해 제공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솔루션은 세일즈포스닷컴의 서비스 클라우드 2와 시스코의 VoIP 기반 유니파이드 컨택센터를 연동한 것으로, 2010년 1분기보다 본격적으로 시장에 출시되며, 판매도 양상가 공동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가격 관련 정보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다.

세일즈포스닷컴의 CRM 애플리케이션 담당 수석 부사장 알렉스 데이언은 그동안 SMB 고객들로부터 CRM 시스템과 통신 기능을 통합해 달라는 요청을 받아 왔다며, 기존에 이런 통합이 SMB 기업들에게는 너무 비싼 계획이었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