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ITX, 고객센터 지경부 장관상 수상
효성ITX, 고객센터 지경부 장관상 수상
  • 김상준
  • 승인 2010.10.06 12:13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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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9회 `2010 한국고객센터기술경영 콘퍼런스`가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서 효성ITX 고객센터가 한국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소장 정기주)가 주관하는 올해 최우수 고객센터에 선정돼 지식경제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효성ITX는 6일 서울 홍은동 그랜드힐튼호텔 4층 컨벤션홀에서 열린 `2010 한국고객센터기술경영 콘퍼런스`에서 콜센터 아웃소싱 관리 및 성공적 운영으로 고객만족과 내부 효율성 향상 등 다방면에서 우수성을 입증 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또 이날 행사에서 동부화재해상보험 고객만족센터와 고양시청 민원콜센터가 올해의 베스트 콜센터 인증 기업으로 선정됐다. 콜센터 CEO상은 케이티스의 노태석 부회장이 받았다.

이밖에 베스트 콜센터 요원상 중 센터장 부문은 아이엠아이 고객감동센터 기우정 센터장, 수퍼바이저 부문은 국세청 홈택스상담센터 함선화 수퍼바이저와 동부화재해상보험 재택고객상담센터 이다미 수퍼바이저, 상담사 부문은 동부생명 구인옥 상담사 등이 각각 수상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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