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주요 언론사 및 방송사 채용활동 이어져
10월 주요 언론사 및 방송사 채용활동 이어져
  • 이효상
  • 승인 2010.10.22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 언론사와 방송사를 포함 일반 기업들의 공채가 속속 마무리 되는 가운데 주요 언론사를 통한 채용활동이 분야별로 이어지고 있어 방송 및 언론분야 취업을 원하는 구직자들에게 희망을 주고 있다. 매스컴 분야 전문취업 포털인 미디어잡(www.mediajob.co.kr 대표 김시출)에 의하면 10월 3,4주차에 걸쳐 현재 진행 중인인 언론 및 방송사의 채용공고는 다음과 같다.

한겨레 신문사 (http://www.hani.co.kr/) 에서는 수습기자를 오는 10월 21일 마감을 기한으로 모집한다. 자격요건으로는 KBS 한국어 능력시험 성적 보유자 이어야 하며, 공인 영어시험 성적 보유자 이어야 한다. 학력 및 연령, 국적에는 제한이 없다. 자세한 사항은 한겨레 신문사 홈페이지 혹은 미디어잡에서 확인 가능하며, 지원자는 당사 채용 홈페이지(http://company.hani.co.kr)로 관련 서류를 제출하면 된다.

KBSN (www.kbsn.co.kr)에서는 국내외 콘텐츠를 소싱하고 라이센스 계약을 체결할 담당자를 모집한다. 중국어 및 일어 가능자와 스포츠 중계권 확보관련 경험자를 우대하며 기본적인 자격요건으로는 4년제 대졸이상으로 관련업무 경력 3년차와 영어능통자를 기본으로 한다. 자세한 사항은 미디어잡에서 확인 가능하다. 지원자는 당사 홈페이지(www.kbsn.co.kr)에서 서식을 다운로드 받고 작성 후 입사지원을 하면 된다.

매경닷컴(www.mk.co.kr)에서는 연예 및 스포츠 인턴기자를 모집한다. 4년제 대학 재학생 및 휴학생으로 스포츠, 연예 분야에 관심 있는 자 또는 해당 분야 활동경력 있는 자를 지원자격으로 하고 있다. 접수기간은 오는 21일까지로 당사 사정에 따라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지원자는 당사 홈페이지(www.mk.co.kr)로 제출하면 된다.

중앙방송(www.joins.com)에서는 J골프 채널의 3D 디자인 담당자를 모집한다. 4년제 대학 졸업자로 관련경력 3년이상의 3D 디자인 가능 및 제품 모델링 가능자를 우대하며 추가로 방송 및 광고 경력이 있으면 유리하다. 접수기간은 오는 24일까지로 자세한 사항은 미디어잡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지원자는 이메일로 지원하면 된다.

그 외 다양한 언론사 및 방송사의 채용활동이 10월 한달간 진행되고 있는 만큼 빠짐없이 확인하여 지원할 필요가 있다. 자세한 사항은 미디어잡(www.mediajob.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