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부 고객상담센터 상담원 채용
고용부 고객상담센터 상담원 채용
  • 김연균
  • 승인 2011.03.22 09: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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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용노동부가 고객상담센터 업무를 담당할 상담원 채용에 나섰다.

고용노동부 고객상담센터가 21일 발표한 채용공고에 따르면 채용된 상담원은 고용노동행정업무 중 근로기준, 노동조합, 산업안전, 고용평등 등에 대한 전화상담 업무를 맡게 된다.

고용노동행정업무 5년이상 자격을 요하며, 이번에 채용되는 상담원은 기간제 근로자로 계약기간은 오는 4월 4일부터 12월 31일까지다. 채용 시점부터 2개월간 교육기간을 거쳐 오는 6월 4일부터 정식 근무하게 된다.

근무 장소는 고객상담센터가 소재한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안양동이며, 업무 사정에 따라 오전·오후 교대제 순환근무를 원칙으로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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