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계 채용 잇따라
외국계 채용 잇따라
  • 박규찬
  • 승인 2011.07.22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번 주는 외국계 채용이 활발하다.

취업포털 커리어에 따르면 한국시세이도, 한국후지필름 등 외국계 기업의 각 분야 채용이 활발하다고 밝혔다.

한국시세이도는 26일까지 영업, 홍보 분야의 신입 및 경력 사원을 채용한다. 시세이도 영업과 홍보분야는 4년제 대졸 이상으로 관련 경력 7~10년 이상부터 지원할 수 있으며 매스티지 영업 분야는 신입도 지원 가능하다.

한국후지필름은 26일까지 웹디자이너와 홈페이지 유지보수 분야의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응시자격은관련 분야를 전공한 전문대졸 이상이면 지원 가능하다.

한국아즈빌은 26일까지 공장자동제어부문 영업관리자와 영업사원을 선발한다. 지원자격은 4년제 대졸 이상으로 영업은 경력 2~3년 이상, 영업관리자는 5년 이상이 필요하다.

한국바스프는 인사, 기계 엔지니어 등 7개 분야의 신입 및 경력사원을 뽑는다. 자격요건은 4년제 대졸 이상으로 각 분야 지원자격이 다르니 자세한 내용을 커리어 공고를 참고하는 것이 좋다.

카타르 항공의 한국 GSA 글로벌에어시스템에서는 26일까지 외국항공사 여객영업부의 지상직으로 근무할 신입 및 경력사원을 선발 중이다. 토익 850점 이상의 영어 능력을 갖춰야 하며 경력직은 3년 이상의 경력을 보유해야 한다. 입사희망자는 방문 및 우편으로 접수하거나 이메일(hspark@globalair21.com)로 제출하면 된다.

이외에도 로크웰오토메이션코리아, 한국BMS제약 등이 수시로 채용을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