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행사에는 COO(Chief Operating Officer)인 에드워드 콥 부사장을 비롯해 임직원 약 100여명이 참석했다. 아울러 장기근속자에 대한 포상 및 외부강사 초청강연 순 등으로 진행됐다.
하나HSBC생명 고객지원센터는 2006년 9월 첫 개설한 이후 지난 5년 동안 통화고객수는 97만1392명으로 집계 됐으며, 총 통화시간은 4만9407시간6분을 기록했다.
특히 누적 통화고객수의 경우 우리나라 20세 이상 성인 10명 중 3명이 보험 관련 상담을 진행한 것과 같다. 통화시간의 경우 2059일 밤을 꼬박 새며 상담한 수치다.
하상기 대표는 인사말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에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해 주신 덕분에 고객지원센터가 지난 5년간 우수 콜센터로 인정받을 수 있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보험 서비스 향상을 위해 고객지원센터에 대한 지원을 확대해 나갈 방침”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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