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cs, 소셜커머스 1위 기업 ‘쿠팡’ 고객센터 수주
ktcs, 소셜커머스 1위 기업 ‘쿠팡’ 고객센터 수주
  • 김연균
  • 승인 2012.02.02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cs(대표 김우식)가 소셜커머스 1위 기업 ‘쿠팡 고객센터’ 수주에 성공했다.

쿠팡 고객센터는 상담석 104개, 매출액 25억원 규모로 계약기간은 2012년 1월 6일부터 2013년 1월 5일까지이다.

센터에서는 소셜커머스 상품관련 상담, 고객의 소리(VOC) 응대, 고객관계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번 계약은 ktcs가 주 고객층이었던 공공기관, 금융권을 벗어나 시장규모가 급속히 성장하고 있는 소셜커머스 업계 진출에 성공했다는데 의미가 있다. 과거 디앤샵(d&shop)과 같은 인터넷 쇼핑몰 고객센터 운영 노하우와 서울시청, kt 고객센터 등 다양한 고객경험을 인정받은 것이라 분석된다.

쿠팡은 국내 1위 소셜커머스로 지난 해 모 포털사이트 검색어 1위를 기록하는 등 대중들의 관심을 뜨겁게 받고 있다. 향후 ktcs는 쿠팡의 성장과 함께 고객센터를 더욱 확대 운영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