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엘 박인주 대표, 창조경영인 상 수상
제니엘 박인주 대표, 창조경영인 상 수상
  • 김연균
  • 승인 2012.03.14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엘 박인주 대표가 3월 13일 밀레니엄 서울 힐튼 호텔에서 열린‘2012 한국을 빛낸 창조경영 대상’인재경영 부문에 선정됐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은‘2012 한국을 빛낸 창조경영 대상’은 중앙선데이가 주최하고 중앙일보와 JTBC, 지식경제부가 후원하는 상이다.

대기업 13명, 공공기관ㆍ단체 12명, 중견기업 8명 등 총 33명이 선정됐으며 각 산업계와 학계, 연구기관 전문가들로 구성된 심사위원들의 엄격하고 공정한 심사를 통해 진행됐다. 제니엘은 중견기업 수상자로 선정됐다.

제니엘은‘인재를 통한 가치경영’이라는 경영이념을 토대로 중장기적인 안목을 가지고 인재를 양성하고 있다. 이를 위해 15년째 매주 수요일 임직원을 위한‘수요MBA’강좌를 운영해 왔다. 또한 월 2회 독서토론회를 개최하고 월 1회 다양한 주제의 세미나를 연다. 최근에는 기업혁신대상에서 국무총리상을 수상했으며 고용창출 우수기업으로 선정되어 대통령 표창을 수여받기도 했다.

박인주 대표는“이번 수상은 종합인재고용서비스 회사로서 제니엘이 그 동안 인재개발에 힘써온 것을 인정받은 상이기에 더욱 의미가 크다”며“앞으로 인재개발뿐 아니라 일자리 창출을 실현하고, 얼어붙은 고용시장에 활력을 불어넣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