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코리아, 새 CI 선보여
잡코리아, 새 CI 선보여
  • 김연균
  • 승인 2012.03.20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취업포털 잡코리아가 새로운 기업이미지(CI)를 선보였다. 새 CI는 보다 나은 내일을 바라는 구직자들의 꿈과 계획을 담은 ‘꿈 풍선’을 심볼로 표현한 디자인이다.

‘꿈 풍선’은 각각의 꿈을 향해 노력하는 이들의 미래를 같이 고민하고 함께 준비하는 교감의 자세를 말하는 동시에, 풍부한 정보와 최고의 솔루션을 위해 끊임없이 변화하고 정진하는 잡코리아의 노력을 상징한다.

더불어, 오랜 꿈의 시작이 되는 ‘잡코리아’의 로고타입은 굳건하고 정직한 폰트로 표현되어, 언제나 한 자리에서 꿈을 돕는 잡코리아의 기업의지를 말하고 있다.

CI의 컬러인 ‘JOBKOREA BLACK’은 ‘직업’이 갖는 근원적 가치와, 잡코리아가 추구하는 ‘업의 진정성’을 상징하는 근본적인 컬러로, 대한민국 대표 기업 잡코리아의 단단한 믿음과 노력을 말해주는 ‘부드러운 블랙’의 느낌으로 제작했다.

열린 생각으로 구직자의 꿈과 기업의 목표를 이루는데 동참

잡코리아는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취업포털 업계 1위 기업으로써 우리나라의 취업활성화를 위해 앞장서고 있다. 지난 16년간 쌓아온 최고의 ‘취업 서비스’ 역량은 업계를 선도하고 있으며, 최근 신규 오픈한 잡코리아 ‘신입사원’은 구직자들과 업계에 큰 방향을 일으키고 있다.

잡코리아 김화수 사장은 “이번 새로운 CI 교체는 잡코리아가 좀 더 변화되고 성장하는데 큰 전환점이 될 것”이라며 “구직자에게는 신뢰성 있는 채용서비스 제공과 기업에게는 우수한 인재를 적재적소에 채용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을 약속한다”고 말했다.

잡코리아는 이번 새로운 CI 교체와 함께 오는 4월 19일까지 ‘내 꿈과 희망을 담은 잡코리아’ 이벤트를 실시한다. 본인의 꿈과 희망을 담은 글을 이벤트 게시판에 올려주면 추첨을 통해 전체 500명에게 잡코리아가 직접 만든 브랜드 패키지 제품을 발송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