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토피아, 고객센터 경영비전 컨퍼런스 개최
윌토피아, 고객센터 경영비전 컨퍼런스 개최
  • 김연균
  • 승인 2012.05.16 08: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윌토피아(대표 지윤정)가 한국컨택센터경영인증원(대표 이문호)와 함께 2012 고객센터 경영비전 컨퍼런스를 16일 개최한다.

‘스마트 고객센터로의 초대’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날 행사는 점점 더 똑똑해지고 다양해지는 고객요구에 발 맞추기 위한 고객센터의 나아갈 방향에 대해 논의한다.

특히 소셜시대 고객센터의 주요 이슈에 대한 현장 사례가 발표 되며, 빅데이터를 활용한 고객상담, 블랙고객 대응사례, 상담사의 정서케어를 위한 심리치료 등 발빠른 고객센터 변화 이슈들에 대해 다루게 된다.

이번 행사에는 고객센터 산업에 종사하는 다양한 회사 KTIS, 티시스, 투모로우 플러스 등 참석하여, 함께 트렌드 이슈를 발표할 예정이며, 140여명의 참석자들 간 네트워킹도 이루어질 것으로 기대된다.

2012 고객센터 경영비전 컨퍼런스는 종일로 진행되며, 오전에는 개회사를 시작으로 △서강대 서창적 교수의 2012년 경영 트랜드 변화와 고객센터 방향 △현대C&R 김희중 부장의 상담사의 심리상담 서비스 운영 사례가 발표된다.

오후에는 △LIG손해보험 김경애 실장의 QA 운영 사례 △티시스 김종식 부장의 고객 VOC분석 사례 △KTIS 강상한 과장의 소셜 시대 블랙고객 관리에 대해 알아본다. 마지막으로 윌토피아 지윤정 대표의 스마트 상담사를 행복하게 하는 세가지 ‘미’에 대한 강의로 행사를끝낸다.

또 기존 컨퍼런스와는 달리 성악가 이한 씨의 문화공연도 진행되어 신선하고, 새로운 컨퍼런스를 경험할 수 있다.

컨퍼런스는 16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30분까지, 논현동 컨벤션 헤리츠 메모리아홀(6F)에서 진행 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