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is, 114전화번호안내 인사멘트 ‘힘내세요 고객님’으로 변경
ktis, 114전화번호안내 인사멘트 ‘힘내세요 고객님’으로 변경
  • 이효상
  • 승인 2012.07.03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is(대표이사 조성호)는 4일부터 114전화번호안내 인사멘트를 기존 “사랑합니다 고객님”에서 “힘내세요 고객님”으로 변경한다고 3일 밝혔다.


KT 그룹내 마케팅 전문기업인 ktis(대표이사 조성호)는 4일부터 114전화번호안내 인사멘트를 기존 “사랑합니다 고객님”에서 “힘내세요 고객님”으로 변경한다고 3일 밝혔다.

“사랑합니다. 고객님”은 2006년 7월부터 사용되었으며, 과거 인사멘트들 중 고객들로부터 많은 사랑과 관심을 받아 오랜 기간동안 인사멘트로 채택 되었다.

ktis는 스마트폰 확산에 따라 114 착신호가 감소함에도 불구하고, 늘 고객과 함께하며 생활의 동반자로서의 역할을 하고 있음을 고객에게 인식시킬수 있는 인사멘트로 변경했다.

ktis 미디어마켓사업부문 전병선 전무는“ktis는 변경된 114전화번호안내 인사멘트를 통해 고객에게 한발 더 다가가고, 어려운 시기에 고객에게 조금이나마 생활의 활력이 될수 있는 새로운 인사멘트로 변경하기로 했다”고 말했다.

한편 76년 전통을 가진 114번호안내서비스 인사멘트는 고객니즈, 서비스 트렌드 등 시대적 흐름에 맞게 변신을 거듭해 왔다. 최초 114의 인사멘트는 안내 속도에 중점을 둔 멘트로‘네네~’였다. 하지만 고객감동서비스가 강조되면서 ‘안녕하십니까,‘사랑합니다 고객님’,‘반갑습니다’ 등 보다 친근한 인사멘트로 변경 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