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주 마다 1회 ‘안심콜’(550명 대상) - 총 개인별 8~10회 운영(5,271콜)
‘안심콜’은 기존의 사회복지 시책의 사각지대에 있는 홀로 생활하시는 어르신께 말벗이 되어 드리고, 사회복지 서비스가 필요할 경우 해당기관에 신속히 알려주어 안내를 받도록 하는 등 홀몸노인에 대한 사회안전망 구축 차원에서 시작하게 되었다.
한편, 강원도 콜센터(033-120)에서는 처음으로 시도한 ‘안심콜’이 좋은 반응을 보임에 따라 대상자를 확대해 나감은 물론 민원·관광·교통·일상정보 제공 등 ‘고객 만족, 고객 행복’ 콜서비스 행정을 보다 폭 넓게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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