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민원콜센터는 지난 7월11일부터 13일까지 한국표준협회 주관으로 KS인증 획득을 위한 정기심사를 했으며 인증심의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지난 8일 최종적으로 확정됐다.
시는 2010년도 KS인증을 시작으로 금년도 3년 연속 KS 인증을 획득했다.
한편 고양시 민원콜센터는 시민제일주의 실현을 위해 지난 1월부터 다문화 가정의 어려움을 해결하고 기존 영어, 일어, 중국어 상담에 베트남어 상담을 추가했으며, 2월부터는 오후 9시까지 야간상담을 연장 운영해 시민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콜센터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현재까지 97기관 431명이 다녀가는 등 국내외적으로 벤치마킹이 줄을 잇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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