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티 클러스터’는 대전시청, 서울시청, 수원시청 등 ktcs가 운영하고 있는 9개의 지자체 컨택센터간 업무협의체로서, 이를 통해 우수 상담사례와 고객서비스 노하우 등을 공유하고 위기 시 긴밀한 공조 협력체계를 구축할 계획이다.
ktcs는 ‘시티 클러스터’를 통한 고객가치 제고와 업무역량 향상 등의 시너지 창출 효과를 기대하고 있으며 향후 일반기업, 공적 보험기관 및 공공기관 컨택센터로 클러스터를 확대 운영할 계획이다.
ktcs 박찬호 부사장은 “시청 컨택센터는 시민고객의 목소리가 집약되는 접점”이라며 “시티 클러스터를 통해 단순한 민원처리를 넘어 행정업무를 지원하고 고객의 편의를 높이는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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