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로 콜센터 운영에 있어 핵심이 되는 콜센터 운영전략 수립, 동기부여 전략, 성과지표 및 성과관리, 경력개발은 물론 이벤트 및 프로모션에 대한 실무적인 교육 커리큘럼을 통해 콜센터 관리자들에게 많은 도움을 주는 강의이며 이론 강의보다는 풍부한 경험이 녹아있는 실무중심 강의와 함께 즉각 현장 적용 가능한 노하우를 중심으로 강의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이번 과정은 국내에서는 단 한 번도 공개 교육형태로 진행한 적이 없는 과정으로 콜센터 운영에 대한 노하우를 습득하길 원하는 담당자들에게 보다 실질적인 정보와 지식을 제공함은 물론 다양한 업종에 종사하는 담당자들과의 네트워크 형성을 지원한다.
이번 과정에는 특히 콜센터 성과분석 및 활용방안 교육에는 개인성과 분석 리포트를 직접 실습을 통해 개발해보고 이를 활용하여 성과분석 및 성과를 관리하는 방법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업종에서 오신 분들과의 팀별 프로젝트를 통해 Case study를 진행하여 수동적으로 듣는 강의가 아니라 직접 참여하여 결과물을 도출할 수 있는 시간을 적절히 반영하였다.
코어컨설팅 박종태 대표는 “이번에 개설한 한국형 콜센터 동기부여 실무향상 과정은 콜센터 운영에 있어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도록 구성하였으며 이를 통해 콜센터 운영에 관한 어려운 점을 함께 고민하고 해결함으로써 콜센터를 효율적으로 운영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이번 과정의 목표이자 목적”이라고 밝혔다.
국내 최초로 개설된 실무중심 커리큘럼인 ‘한국형 콜센터 동기부여 실무향상 과정’은 콜센터 관리자는 물론 고객만족부서장, 신규 콜센터 담당자, 콜센터 관련 신임 센터장이나 발령자 및 예비후보자 등이 주요 대상이며 자세한 내용은 코어컨설팅 홈페이지(www.coreco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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