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 시스코와 협력 통해 콜센터 솔루션 업그레이드
BT, 시스코와 협력 통해 콜센터 솔루션 업그레이드
  • 김연균
  • 승인 2013.02.20 08: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뮤니케이션 솔루션 및 서비스 기업인 BT(한국 대표 이태규)는 자사의 혁신적인 콜센터 포트폴리오 ‘BT 컨택(BT Contact)’에 전략적 기술 파트너인 시스코(Cisco)의 최신 콜센터 솔루션을 통합함으로써 대대적인 업데이트를 단행했다고 19일 발표했다.

시스코의 새로운 제품과 서비스는 BT에 의해 전세계적으로 출시되어, 기업이 생산성을 향상시키고 소셜 미디어 및 비디오와 같은 새로운 채널을 통해 고객과 커뮤니케이션 하고, 나아가 고객 만족을 높일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BT 컨택의 모듈형 아키텍처는 기업이 자사의 환경에 따라 솔루션을 맞춤화 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이와 더불어, 콜센터를 원격으로 모니터링 할 수 있는 기능을 통해 고객 문의 발생 지역이나 채널의 종류에 관계 없이 최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BT 글로벌 서비스의 BT 컨택 담당 부사장 앤드루 스몰(Andrew Small)은 “BT 콜센터 솔루션을 이용하고 있는 고객들에 따르면, 자신들의 분야에서 변화의 속도가 지금보다 빠른 적이 없었다고 한다. 그들의 고객 또한 다양한 채널 전반에 걸쳐 24시간 내내 일관된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받기를 원하며, 요구 사항은 그 어느 때보다 까다로워 지고 있다고 한다.

콜센터가 당면하고 있는 과제는 이렇게 변화하는 요구 사항을 충족시킬 수 있도록 융통성을 유지하는 동시에, 효율적으로 관리 되도록 운영을 단순화 해야 한다는 것이다. 이번 협력으로 이미 광범위한 엔드-투-엔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는 BT 컨택 포트폴리오에 시스코의 기술이 통합됨으로써 고객이 원하는 모든 범위의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