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서비스컨설팅, 콜센터 ‘학습조직구축 교육·컨설팅’ 나서
넥스트서비스컨설팅, 콜센터 ‘학습조직구축 교육·컨설팅’ 나서
  • 김연균
  • 승인 2013.07.02 0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스트서비스컨설팅(대표 한승엽)은 미래 지식 서비스산업의 대표적인 산업분야인 콜센터 내의 일터 학습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해 6월 15일부터 업계최초로 ‘학습조직구축 교육/컨설팅’ 사업을 시작한다.

콜센터 산업은 대표적인 서비스산업으로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에 대응하기 위해 사내 차원에서 지식관리시스템을 구축하여 운영하고 있으나 지식관리자 중심으로 운영되다 보니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에 빠른 대처가 되지 않아 지식관리시스템의 활용도가 낮은 경우가 많다.

‘학습조직구축 교육/컨설팅’ 사업은 콜센터 상담사부터 관리자가 모두 참여하는 학습조직을 구축하여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와 고객만족도를 동시에 높일 수 있는 새로운 솔루션으로 대두되고 있다.

한승엽 대표는 콜센터 전문가로 다양한 실무경험 속에서 콜센터에서 필요한 솔루션으로 학습조직의 필요성을 절감하고 이에 대한 업계조사와 전문가 인터뷰를 통해 이 사업을 시작하게 되었다.

학습조직은 고객문의관련 시스템과 고객의 요구에 맞는 적정한 서비스를 개발하면서 업무 프로세스를 정립하게 되면 자연스럽게 사내 서비스의 표준화로 이어질 것으로 기대된다.

학습조직 교육/컨설팅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넥스트서비스컨설팅 홈페이지(www.next con.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