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오영, 호남지오영 물류센터 개소…매출 2조 목표
지오영, 호남지오영 물류센터 개소…매출 2조 목표
  • 김연균
  • 승인 2013.10.02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최대 규모의 의약품 도매유통회사인 지오영 그룹(회장 이희구, 조선혜)은 지난 1일 이희구·조선혜 회장 등 본사 임원과 호남지오영 손석근 사장 및 40여명의 직원이 참석한가운데 호남지오영 광주물류센터 개소식을 개최했다.

이희구 회장은 축사를 통해 "지오영 그룹은 2조원 매출을 눈앞에 둔 국내 최대의 의약품 도매회사로서 이번에 광주물류센터를 설립함으로써 명실공히 전국 유통망 구축과 지역 물류 서비스에도 크게 기여하게 됐다"며 "모든 직원이 한마음으로 단합해서 지역 내 1등 도매회사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해 주기를 당부한다"고 말했다.

이어 조선혜 회장은 “"오영이 비교적 짧은 역사 속에서도 이렇게 비약적인 발전을 이룰 수 있었던 것은 현실에 안주하기보다는 늘 미래를 예측하며 끊임없이 변화와 혁신을 꾀하고자 노력해왔기 때문이다"며 "지오영의 기본정신을 지키며, 약사들에게 '사랑받고 가장 거래하고 싶은 지오영'이 될 수 있도록 다함께 노력하자"고 강조했다.

지오영 그룹의 15번째 물류센터로 새로 탄생한 광주물류센터 오픈을 계기로 호남지오영의 손석근 사장은 "앞으로 호남지오영은 선진화된 물류 시스템과 정도 영업을 지향하며 고객 감동의 서비스 마케팅으로 시장을 개척해서 호남의 일류 의약품 도매회사로 키우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호남지오영(호남지오영은 10월 중 전주에서 광주로 본점을 이전할 계획) 광주물류센터는 광주광역시 서구 덕흥동 22-4번지에 대지 870평과 창고 310평에 K.G.S.P 시설을 갖추고 9월 중 도매 허가를 받았으며, 그동안 각 부문별 직원들의 직무 교육을 마치고 10월 1일부터 본격적인 영업활동에 들어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