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cs, 한국예탁결제원 컨택센터 ISO 인증 획득
ktcs, 한국예탁결제원 컨택센터 ISO 인증 획득
  • 김연균
  • 승인 2014.07.02 09: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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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cs는(대표 임덕래) 자사가 위탁 운영 중인 한국예탁결제원 컨택센터가 ISO 9001:2008 국제인증을 획득했다고 7월 2일 밝혔다.


ISO 9001이란, 국제표준화기구(ISO)가 제정한 품질경영시스템에 관한 국제규격으로, 기업이 제공하는 서비스가 규정된 요구사항을 만족하고 있는지를 객관적으로 평가해 인증하는 제도다.


ktcs가 이번에 ISO 인증을 획득한 분야는 한국예탁결제원(KSD) 컨택센터의 전화상담 및 업무처리 서비스 등이다.


한국예탁결제원 컨택센터는 이번 ISO 인증을 통해 상담품질 경영시스템이 국제 표준에 부합하게 운영되고 있음을 검증 받았다. 또한 컨택센터의 체계적이고 효율적인 운영관리를 통한 고객상담 서비스의 우수성을 인정받게 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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