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 평일·토요일 콜센터 상담시간 확대
한화생명, 평일·토요일 콜센터 상담시간 확대
  • 김연균
  • 승인 2014.12.15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화생명이 15일부터 콜센터 상담시간을 확대 시행한다.

이번 상담시간 확대는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자유롭고 편리한 금융상담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도록 하기 위한 취지다.

기존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까지만 제공하던 콜센터 상담서비스를 아침 7시부터 밤 10시까지 확대 운영한다. 또 평일 콜센터 이용이 어려운 고객을 위해 토요일 오전 9시~오후 2시까지 상담사를 통한 상담서비스를 제공한다. 콜센터 번호는 1588-6363이다.

콜센터 상담 서비스는 보험상품 관련 일반 안내 및 계약내용 조회, 보험계약대출 및 보험금 지급(만기ㆍ분할ㆍ사고보험금 등), 보험료 납입, 기타 계약내용 변경 관련 상담, 증권재발행, 보험료납입확인서 등 기타 제증명서 발행 업무, 신용ㆍ부동산대출 등 융자 등 일반 상담 등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