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TP, 한단계 높은 컨택센터 운영 나서
대구TP, 한단계 높은 컨택센터 운영 나서
  • 김연균
  • 승인 2015.03.20 10:09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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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구테크노파크(원장 권업)가 한단계 업그레이드된 컨택센터 운영에 나섰다.

대구테크노파크(이하 대구TP)는 17일 대구벤처센터에서 기존의 대구TP컨택센터를 업그레이드시켜 개소식을 했다고 밝혔다.

컨택센터는 금융지원에 대한 기능을 확대하고 체제를 개편했다.

이례적으로 대구은행출신 금융전문가 중에서 실적이 우수했던 전문위원을 추천받아 위촉하고, 기업의 기술금융 수요에 즉각 부합할 수 있는 신기술금융핫라인서비스를 개설한 것. 또 기존의 분야별 전문상담기능을 핫라인서비스로 분류해 해외영업부분을 강화해 수출입과 마케팅에 대한 전문적인 상담을 할 수 있도록 했다.

대구TP 권업 원장은 “지역기업에게 자금이 필요한 경우가 상당히 많았으나, TP의 성격상 자금지원은 불가능한 상태였다”면서 “그러나 이제 지역기업의 기술자금 수요에 대해 즉각적인 재무설계와 지원이 가능하게 돼 컨택센터의 기업지원에 날개를 단 격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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