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기중앙회, 10일까지 ‘중소기업 유공자포상’ 접수
중기중앙회, 10일까지 ‘중소기업 유공자포상’ 접수
  • 강석균
  • 승인 2017.02.08 1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소싱타임스] 2017년도 중소기업 유공자포상 신청접수 기한이 연장됐다.

중소기업중앙회는 당초 지난달 31일 마감 예정이었던 신청기간을 10일까지 연장한다고 최근 밝혔다.

이같은 조치는 접수 마감기간이 설 연휴와 겹쳐 원활한 신청 접수가 어렵다는 중소기업 대표와 근로자들의 의견과 설 연휴 배송지연 등으로 신청서가 제때 도달하지 못할 수도 있다는 지방 중소기업인들의 우려를 반영한 것이라고 중기중앙회는 설명했다.

중소기업 유공자포상은 350만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하는 전국 단위의 유일한 포상으로, 특히 올해는 국내외 어려운 경제상황에서도 역경을 극복하기 위해 노력한 중소기업 대표, 근로자, 육성공로자 및 우수 지원기관 등의 사기를 진작시킨다는 측면에서 의미를 더하고 있다.

포상종류는 산업훈장(금·은·동·철·석탑), 산업포장, 대통령표창, 국무총리표창 등 정부포상과 산업통상자원부, 미래창조과학부 등 장관표창이다.

포상대상으로는 모범 중소기업 대표(제조 및 유통·서비스), 모범 중소기업 근로자, 중소기업 육성공로자 및 지원우수단체(기관) 등 4개 분야로 나뉜다.

포상 접수 희망자는 중기중앙회 홈페이지정보마당 내 중앙회소식 또는 메인배너의 ‘포상 추천요령’을 참고해 증빙서류와 함께 중소기업중앙회 본부(포상전담팀) 및 지역본부에 방문 또는 우편접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