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메일로 고용,산재보험 부과내역 받아본다
전자메일로 고용,산재보험 부과내역 받아본다
  • 김용관
  • 승인 2017.04.19 12:11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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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웃소싱타임스 김용관 기자]
앞으로 사업주들은 전자메일로 편하게 고용,산재보험 부과내역을 받아볼수 있게됐다.

근로복지공단(이사장 심경우)은 4월 19일부터 고용·산재보험 월별보험료 부과내역 『전자통지(이메일링)서비스』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월별보험료 부과내역 『전자통지(이메일링)서비스』는 매월 부과되는 근로자 개인별 고용·산재보험료 산출내역을 사업주 이메일로 쉽게 받아보는 제도이다.

대상은 근로자 수 50인 이하 소규모 사업장으로 전자통지서비스 이용신청서를 사업장 관할 지사 팩스로 간단하게 신청하면 된다.

또한 6월부터는 서면신청뿐만 아니라 고객지원센터에 유선으로도 신청 가능하며, 향후에는 사업장가입내역, 민원서류처리결과 등 서비스 범위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고객과 소통해나갈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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