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치기반 '우리동네 일자리'서비스 등 구인구직 앱의 진화
위치기반 '우리동네 일자리'서비스 등 구인구직 앱의 진화
  • 이윤희
  • 승인 2017.04.28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소싱타임스 이윤희 기자]
사용자 위치를 기반으로 가까운 곳의 일자리 정보를 실시간으로 제공하는 등구인구직 모바일앱이 갈수록 진화하고 있다.

벼룩시장 구인구직(대표 최인녕)은 지난 27일 사용자 위치를 기반으로 가까운 곳의 일자리 정보를 실시간으로 제공하는 지역 밀착 서비스 ‘우리동네 일자리’를 새롭게 앱에 추가했다고 밝혔다.

서비스 중요도와 이용 빈도에 따라 앱 메인 메뉴도 개편했다. 또한 원하는 검색 결과를 보다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조건 검색 히스토리' 기능을 추가했으며, 검색 결과 내 특정 지역 및 업직종 재검색 기능을 추가해 검색 편의성을 강화했다.

벼룩시장 구인구직은 모바일 앱 리뉴얼을 기념해 ‘벼룩시장 구인구직 앱 다운로드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벼룩시장 구인구직 앱을 신규 설치한 고객들에게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새로워진 벼룩시장 구인구직 앱을 알리고, 신규 고객을 확보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벤트 기간 내 벼룩시장 구인구직 앱을 신규 설치하고 회원가입을 마친 후 이벤트 페이지 내 응모 버튼을 누르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회원 개인정보에 ‘내 지역/업종 정보’를 등록하면 추가 응모도 가능하다. 이벤트는 5월 20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종료 후 추첨을 통해 LG전자 공기청정기, 홈플러스 모바일쿠폰 등 경품을 증정한다.

벼룩시장 구인구직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더욱 편리해진 벼룩시장 구인구직 모바일 앱을 널리 알리고, 신규 회원들을 장려하기 위해 기획했다”며, “모바일 앱의 중요성이 점점 커지고 있는 만큼 이용자들의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