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 200석 규모의 콜센터를 개설했다.
이에 따라 교보자보의 콜센터는 서울 반포의 200석 규모에 이어 400
석 규모로 늘어났다. 또한 교보자보는 과천센터에 재난복구 및 백업
시스템을 구축해 재해로 인해 고객 정보가 손상되지 않도록 체제를 갖
췄다.
과천 센터에는 고객상담원 150명과 지원인력 30명이 각각 배치돼 전
화(1566-1566) 한 통화로 자동차보험에 대한 모든 서비스를 제공할 계
획이다.
교보자보 관계자는 "과천센터 개설로 폭주하는 업무를 효율적으로 처
리함으로써 고객서비스의 질을 한단계 높일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
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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