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써커뮤니티-TG 유베이스의 대형 아웃소싱 컨택센터 수주
엔써커뮤니티-TG 유베이스의 대형 아웃소싱 컨택센터 수주
  • 승인 2002.11.23 12:18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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컴퓨터통신통합(CTI) 전문기업 엔써커뮤니티(대표 최준환)는 콜센터
아웃소싱 전문업체인 TG유베이스의 상담원 1700명 규모의 대형 아웃소
싱 컨택센터인 드림센터의 신규 구축을 수주했다고 최근 밝혔다.

TG 유베이스의 드림센터는 두 차례에 나뉘어서 구축되며, 엔써의 아웃
바운드 솔루션인 넷다이얼 5.0과 엔써의 제휴업체인 미국 이온사의 컨
텍센터 전용 교환시스템인 이큐 시스템을 공급하기로 했다. 1차 공급
물량은 700석 규모로 아웃바운드 전용으로 금년 12월 말까지 구축되
며, 2차는 1000석 규모로 인바운드, 아웃바운드의 블랜딩 기능이 첨가
되며, 2003년 6월 말에 완공될 예정이다.

-상담원 1700명 규모 대형 아웃소싱 컨택센터
-ACD인 이큐 시스템으로 교환시스템 구성

드림센터는 여러 기업의 인·아웃바운드 업무를 대행하는 아웃소싱 컨
택센터로 다양한 산업분야의 A/S센터, 고객상담센터, 이벤트 대행센
터 등의 여러 가지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700석의 아웃바운드용으로 구성될 1차 프로젝트는 자사가 지난 9월 발
표한 넷다이얼 5.0을 공급할 예정이다. 넷다이얼 5.0은 아웃바운드 기
능을 대폭 강화한 Profit Center용 인·아웃바운드 통합 컨택센터 솔
루션으로 상담원의 평균통화시간을 시스템이 자동으로 산정하여 상담
원의 생산성을 향상시키는 예측 다이얼링 기능은 물론, 상담원이 아웃
바운드로 고객에게 전화를 걸 때, 고객이 전화를 받을 확률을 높인 옵
티마이저 기능, 가상캠페인, 분산형 아웃바운드 컨택센터 운영 등의
기능을 제공한다.

엔써커뮤니티는 이번 수주로 대형 컨택센터를 타겟으로 컨택센터 전용
교환시스템 사업에 진출한 이후 거둔 실직적인 결실로 향후 ACD 사업
이 더욱 탄력을 받아 활발해 질 것으로 회사측은 기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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