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설한 데 이어 상담원 2백석규모의 대전 제3콜센터구축공사도 완료했
다고 최근 발표했다.
이에 따라 CJ39쇼핑은 서울 본부를 중심으로 부산과 대전에 각각 콜센
터를 구축,업계 최초의 멀티사이트 콜센터를 운영하게 됐다.
8월말부터 서비스를 개시할 제3콜센터는 멀티사이트 최적콜분배시스템
(BSR)을 비롯해 지능형교환기(ACD),통계현황관리시스템(CMS)등 최첨
단 시스템을 도입했으며 현재 2백석규모의 상담원을 앞으로 4백석규모
까지 확대증설할 계획이다.
로커스의 한 관계자는 "멀티사이트 콜센터의 구축으로 폭주하는 전화
주문을 분산시켜 영업효율이 높아지는 한편 주문전화가 가까운 지역으
로 자동 연결됨으로써 CJ39쇼핑의 통신비용도 대폭 줄어들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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