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포커스] 유니에스, '아웃소싱서비스부문' 12년 연속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수상
[기업포커스] 유니에스, '아웃소싱서비스부문' 12년 연속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수상
  • 이효상 기자
  • 승인 2024.01.11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민국 토털 아웃소싱서비스의 대체불가 명품브랜드닝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수상 모습
유니에스가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수상하는 모습

[아웃소싱타임스 이효상 기자] 종합인재서비스 기업인 유니에스가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202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아웃소싱서비스부문'으로 12년 연속 수상했다고 밝혔다.

유니에스는 34년간 쌓아온 전문성과 노하우로 대한민국 종합인재서비스의 No.1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전국 7개 지사 네트워크를 통해 400여 고객사에 13,500여명의 인력지원을 제공하고 있으며, 기업인재의 지속 육성과 사업지원서비스를 통해 구직자와 고객사 모두에게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유니에스는 종합 아웃소싱, 인재파견, 헤드헌팅, 채용대행, 고용서비스, 취업지원사업, 교육연수, 시니어사업 등 다양한 사업 분야를 상호 유기적으로 연계하여 전략적인 상생의 토털아웃소싱서비스를 전개하고 있다. 이를 통해 [World Best HR Service Group]으로 도약하기 위한 기반을 다지고 있다.

유니에스는 ‘전문경영’, 변화경영’을 사업경영의 최우선 원칙으로 삼아 일에 대한 책임과 꾸준한 향상심으로 경쟁사와는 차별화되는 명품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20,000명의 인적자원 보유, HR서비스 부분별 ‘최고의 서비스 브랜드 TOP 10’, ‘Vision 2030’이라는 중장기 비전을 수행하고 있다.

유니에스의 경쟁력은 사람과 현장이다. 인재 발굴 및 채용, 인재육성, 고품질서비스로 연결되는 사업구조를 통해 리딩기업의 핵심역량을 지속적으로 끌어올리고 있다. 사업부문별 전문 잡매니저와 연계한 일자리매칭 및 사후관리 체계, 전국 7개 지사망을 연계한 구인구직 네트워크, 감성경영 및 업계 최고의 교육시스템, 산업안전보건에 특화된 조직, ESG 경영실천 등은 유니에스만의 명품서비스 정신을 구현하는 핵심 요소이다.

유니에스는 20여년 이상 장기 고객사만 30여 개사에 달할 정도로 대체 불가한 든든한 사업지원 파트너로 공인받고 있다. 대통령상 표창, 컨택센터 서비스의 KS인증,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SQ) 인증, 지식서비스 아웃소싱우수기업 선정, 근로자보호 클린기업 인증, 국가품질명장 배출 등 다수의 수상과 인증을 통해 유니에스의 '서비스 브랜드’와 '차별화된 가치’를 입증했다. 유니에스는 대한민국의 ‘완성형 종합HR서비스’ 라는 사회적 미션을 구현해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