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2’ 창간호가 발간 됐다.
텔레마케팅협회는 국내 최초로 텔레마케팅 개념에서부터 선진국의 구
축사례, 전략 수립 단계, 구축방법, 구축단계에 이르기까지 텔레마케
팅 정의, 활용, 성공사례, 구축 기술, 업체리스트, 용어사전 등 텔레
마케팅의 모든 것을 담은 텔레마케팅 총람을 발간했다.
이번에 출간된 《텔레마케팅 총람 2002》은 지난 10년간의 국내 텔레
마케팅을 총망라 한 것으로 국내외 텔레마케팅의 여러 요소들을 1장
산업현황 및 전망, 2장 텔레마케팅 운영기법, 3장 텔레마케팅의 적용
기술, 4장 업체리스트, 그리고 케이스 스터디와 용어사전을 전체 650
여 페이지에 걸쳐 설명하고 있다.
(사)한국텔레마케팅협회 편저 /750쪽/80,000원
저작권자 © 아웃소싱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