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비·에이컨설팅-교육프로그램통한 고객만족도 극대화
디·비·에이컨설팅-교육프로그램통한 고객만족도 극대화
  • 승인 2002.04.27 09: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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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뢰와 진정한 서비스를 중심으로 기업과 근로자에 대한 만족도를 배
가시키고 있는 디비에이컨설팅(사장 박종운, 이하 디비에이)은 파견
아웃소싱 전문업체로 지난 99년 4월 설립됐다.

최상의 서비스, 최고의 전문가를 무기로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해 오
고 있는 디비에이는 이미 기아·현대자동차에 수백여명의 인력을 아웃
소싱하고 있는 전문업체다.

기업과 고객이 필요로 하는 것이 무엇인지를 사전에 파악해 이미지 향
상 및 서비스개선을 위한 고객경쟁력 확보를 아우르고 있는 디비에이
는 전문지식 전문인력 제공에 역점을 두며 파견아웃소싱 시장에 본격
진출했다.

-기아·현대자동차 등 파견아웃소싱
-종합 파견시스템 구축, 서비스 차별화

더욱이 이들 인력들이 각 분야에서 능률적인 업무를 주도할 수 있도
록 사무분야의 경험 있는 전문인재를 바탕으로 개인의 인성개발에 역
점을 두고 있는 디비에이는 원활한 업무수행을 위해 종합파견서비스
시스템을 구축해 놓았다.

무엇보다 전산, 기술관련 분야의 전국적인 인력 네트워크 프로그램을
바탕으로 한 최상의 전문인력 서비스는 이들만의 강점으로 부각되고
있다.

박종운 사장은 "무엇보다 변화하는 정보화 사회에 부응하기 위해 전
사원을 대상으로 한 정보 공유화 기능인력 양성에 최선을 다하고 있
다"며 "고객의 필요인력 요구시. 수행업무에 대한 최고의 기술인력을
확보 전산 및 기술, 사무에 대한 고객의 요구에 만전을 기하고 있
다"고 말했다.

그러나 그는 또 “비정규직 인력들에 대한 이직률과 서비스의 질을 높
이기 위해서는 이들에 대한 제대로 된 처우개선과 동기부여를 유발할
수 있는 대책이 선행돼야 한다”며 “사용업체와의 수평적 관계를 이
루어 내기 위해서는 철저한 관리와 사전 교육이 뒤따라야 한다’고 강
조했다.

이에 디비에이는 파견 근로자 업무관리의 완벽한 처리를 위해 비서관
리 프로그램, 워드프로세스, DB관리 등을 포함한 충분한 업무 숙지 능
력과 업무경험을 토대로 완벽을 추구해 나가고 있다.

아울러 업무파견에 앞서 원활한 의사소통 능력과 고객응대의 철저한
교육프로그램을 통해 고객의 만족도를 극대화시켜 나가고 있다.

디비에이는 올 한해를 새로운 원년의 해로 삼을 만큼 고급인력에 대
한 헤드헌팅과 종합토털인력서비스를 지향하는 전문업체로 직종별 분
야를 특화해 나간다는 복안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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