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ubase.co.kr)는 휴대폰 제조 전문기업인 팬택앤큐리텔의 고객 상
담 업무 아웃소싱 프로젝트를 수주하고 본격적인 업무에 들어갔다.
팬택앤큐리텔의 이번 아웃소싱은 최근 급속한 휴대폰 판매 증가로 인해
늘어난 제품 및 AS관련 고객 문의에 효율적으로 대처하기 위해 이뤄지
게 됐다.
따라서 유베이스는 팬택앤큐리텔 고객을 위한 기술 상담 서비스와 AS 안
내 서비스는 물론 고객의 문의자료를 토대로 마케팅 기초자료 등을 추출
하는 등 고객관계관리(CRM)에 기반한 토털 고객관리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특히 팬택앤큐리텔 고객상담센터에서는 유베이스가 자체 개발한 기술 상
담 시스템인 UTDS(UBase Techno logy Database System)를 근간으
로 한 기술 자료 전산 프로그램과 팬택앤큐리텔 고객 상담 실정에 맞게
독자 개발 구축한 상담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상담실 업무 효율이 급속히
향상될 것으로 전망했다.
유베이스는 또한 철저한 고객서비스 품질 관리를 위해 계약시, SLA
(Service Level Agreement)를 적용했다.
이에 유베이스는 양사가 합의한 SLA상의 CSI Index(고객만족지수)를 지
키기 위해 정기적 외부 평가 및 모니터링을 실시하여 업계 최고 수준의
상담 통화 품질을 지킴으로써 궁극적으로 팬택앤큐리텔의 서비스 만족
도 및 기업 이미지 향상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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