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앤비컨설팅-아웃소싱서비스대상 고객관리부문 최우수상
제이앤비컨설팅-아웃소싱서비스대상 고객관리부문 최우수상
  • 승인 2003.12.06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별화된 관리시스템과 운영노하우 강점
텔레마케팅 전문 아웃소싱 업체 (주)제이앤비컨설팅(대표 이수연)은
1998년 여성 인력 고용창출을 목적으로 설립하여 금융권, 홈쇼핑, 통신
사, 유통업, 언론사, IT, 공공기관 등 국내 유수기업 대상으로 콜센터 위
탁관리, 텔레마케팅 인력파견 및 TM교육 및 컨설팅 사업에 주력하고 있
다.

회사설립 5년만에 텔레마케팅 아웃소싱 사업분야에서 무차입 경영을 일
관성 있게 유지하며 연평균 매출 성장율 250%, 2002년 연매출액 212억의
경영성과를 달성하였으며, 올해는 약 300억 매출을 예상하고 있다.

아웃소싱 업계 최초로 인재 서치 전문팀제운영, 고객사 입사전 후 교육프
로그램 제공을 통한 아웃소싱 직원의 업무능력 제고, 아웃소싱 직원대상
정기적 이메일 서비스(J&B의 아름다운소리), 콜센터 아웃소싱 서비스 평
가수준확립 및 신속한 고객사 피드백 등 인력선발에서 배치, 관리, 교육,
업무성과에 대한 피드백까지 아웃소싱 프로세스의 전 과정을 거쳐 차별
화 된 기업전략을 일관성 있게 구사함으로써, 전문여성 인력DB구축과 여
성인력 경력개발 노하우로 전문화된 인력관리 관리시스템을 구축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