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소싱 회사인 CIC코리아(www.cicservice.com)는 28일 서울 힐튼호텔
에서 보험업계 CRM과 콜센터 전문가를 초청, 보험업계 콜센터의 역할
변화와 해외 콜센터 및 성공적인 콜센터 운영기법에 대해 소개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트랜스코스모스의 CRM 전문가인 야마카와씨가 현재
일본 보험업계의 CRM 운영 사례를 소개하고 통합 콜센터로의 이전 필
요성을 강조했다.
CIC코리아는 내달 6일, 국내 은행 및 카드, 캐피탈 업계를 대상으로
CRM세미나를 한차례 더 개최할 예정이다.
회사측은 “이날 행사에서도 일본의 금융업계 구도 재편에 따른 환경
변화와 CRM 사례를 소개하고 콜센터 운영의 다양한 사례와 노하우도
발표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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