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SDS e콘텍트센터 설립후 콜센터 사업 진출
삼성SDS e콘텍트센터 설립후 콜센터 사업 진출
  • 승인 2001.08.18 10: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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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SDS(대표 김홍기)가 고객통합관리(CRM)기반의 콜센터사업에 나선
다.

삼성SDS는 CTI(컴퓨터통신결합)업체인 엔써커뮤니티(대표 최준환)와
공동출자 방식으로 자본금 30억원 규모의 콜센터 "e콘텍트센터"를 내
달 1일설립키로 했다고 최근 밝혔다.

이번에 설립되는 콜센터는 고객전화 상담을 비롯해 고객데이터베이스
를활용, 메일,전화 등을 통한 상품정보 제공등 대고객 마케팅 및 기업
의 콜센터 운영에 대한 컨설팅서비스를 제공한다.

삼성SDS는 관계자는 "이번 콜센터를 통해 고객기업이 단순한 전화상담
서비스와 달리 고객통합관리(CRM)을 접목해 실질적인 매출증대 효과
를 거둘 것"이라고 말했다.

삼성SDS는 이번 콜센터를 자사내에 설치하고 엔써커뮤니티가 콜센터구
축및 운영 등을 담당하게 된다. 엔써는 CTI솔루션 "넷다이얼" 및 콜센
터솔루션 "아이넷다이얼"을 도입할 계획이다.

삼성SDS는 이번 콜센터를 100명 상담원으로 운영, 올해 40억원, 내년
350억원의 매출을 달성하기로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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