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진택배, 김치택배아웃소싱서비스 시작
한진택배, 김치택배아웃소싱서비스 시작
  • 승인 2001.06.18 10: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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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진택배는 해외로 출국하면서 김치를 편안하고 안전하게 가져갈 수
있는 김치 택배아웃소싱서비스를 시작한다고 최근 발표했다.

이 서비스를 이용하게 되면 출국하기전 김치를 주문 냄새가 나지 않
는 특수용기에 안전하게 포장된 두산 종가집김치를 출국당일 인천공항
에 있는 한진택배카운터에서 인수받아 출국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김치는 생산공장에서 배달돼 집하된 뒤 주문자가 찾으러 올 때까지 냉
장고에 보관된다.

고객에게 전달할 때도 운반과 보관이 편리하도록 아이스 팩이 든 냉장
가방에 담아준다.

택배서비스가 가능한 김치의 종류는 특선세트(6.4kg),다감세트
(4.7kg),다정세트(3.2kg)등 세종류이다.

주문은 출국 3일전까지 전화(080-080-8866)나 인터넷(www.zongga.com)
으로 하면 된다.

한진측은 "김치는 여행객이나 해외교포들에게 최고의 인기품목"이라
며 "이번서비스는 김치특유의 냄새 때문에 포장과 이송이 어렵다는 문
제점을 해결해 큰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했다.

한편 한진은 호텔과 제휴해 일본인 등 외국인 관광객이 호텔로 주문하
면 공항에서 출국할 때 김치를 전달해 주는 서비스도 준비중이다.

또 대한항공과 제휴해 스카이패스(SKY PASS)회원에게는 할인혜택을 주
는 방안을 검토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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