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업계 대대적인 혼수 판촉행사 가져
가전업계 대대적인 혼수 판촉행사 가져
  • 승인 2001.03.06 12: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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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전업계가 대대적인 혼수 판매촉진에 들어갔다.
경기침체에 따른 1~2월 판매부진을 3월부터 형성되는 혼수시장에서 채
운다는 전략이다.

◆ 삼성전자=5일부터 "으랏차차 새 출발이다" 행사에 돌입했다. 월말
까지 갖는 이 행사에서 삼성은 20%이상 싼 복합형 제품을 전략상품으
로 내세워 50만원이상 구입 고객에게 자기세트, 200만원 이상 구입 고
객들에게 믹서기 들을 제공한다.

특히 지펠냉장고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이사를 도와주는 이사상(10
명), 청소를 대신해주는 대청소상(10명), 집들이 이벤트(10명), 비만
클리닉이벤트(10명)를 마련했다.

◆ 동양매직=5일부터 31일까지 "새봄맞이 매직 페스티벌" 판촉행사를
실시한다. 가스오븐레인지, 가스레인지, 식기세척기, 김치냉장고 등
의 혼수제품을 2개 이상 구입하면 혼수로 유용한 전기밥솥, 전자레인
지등을 추가로 주고, 가스오븐레인지, 식기세척기 들을 구입할 때 오
븐용기, 세제와린스 등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 JVC코리아=4월 30일 까지 JVC제품을 구입하는 고개 가운데 100명을
뽑아 5월말부터 열리는 컨페더레이션스컵 한국전 입장권을 제공한다.
행사기간 중 JVC디지털비디오카메라를 사는 고객에게는 2002월드컵 엠
블렘이새겨진 계산기 겸용 고급 마우스패드, 오디오와 프로젝션TV 구
입자에게는같은 엠블렘이 들어간 고급 머그잔을 준다.

한편 LG전자는 9일부터 대리점망을 통해 각종 사은품과 경품을 내걸로
혼수상품전에 들어가며, 대우전자는 하이마트를 통해 이달말가지 판촉
행사에 들어간다.

2001-03-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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