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39쇼핑... 텔레마케팅 아웃소싱사업 진출
CJ39쇼핑... 텔레마케팅 아웃소싱사업 진출
  • 승인 2001.02.21 12: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39쇼핑이 텔레마케팅 아웃소싱사업에 본격 진출한다.

CJ39쇼핑은 자체 콜센터 운영을 통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콜센터 교육
팀을 분사해 텔레마케팅 아웃소싱 회사인 ‘제일텔레서비스’를 출범
한다고 최근 밝혔다.

지난달 법인 설립을 완료한 제일텔레서비스는 콜센터 운영인력 양성·
파견, 콜센터 운영대행 및 컨설팅 전문회사로 텔레마케터 아카데미
(TM academy) 운영을 통한 콜센터 전문 교육사업, 텔레마케터 인력풀
(TM pool) 구축을 통한 인력파견사업, 콜센터 아웃소싱 서비스인 콜센
터 운영대행사업 및 콜센터 운영 진단 및 시스템 구축 등을 통한 컨설
팅 사업에 역량을 집중할 방침이다.

제일텔레서비스는 CJ39쇼핑 콜센터 운영 노하우 및 각 지역 종합유선
방송사업자(SO)의 텔레마케터 교육, 택배회사와 협력업체들의 서비스
교육 실시 등 실전 경험이 풍부한 강사진과 이론 강의실, 예절 강의
실, 전산 강의실 등 최상의 교육시설을 갖추고 있다.

이 회사 관계자는 “고객접점에서의 서비스가 기업의 성패를 좌우하
는 21세기에는 콜센터와 텔레마케터의 전문성 확보는 핵심적 요소”라
며 “우수인력 보유, 축적된 콜센터 운영 노하우 및 시스템을 바탕으
로 국내 제일의 콜센터 운영 전문회사로 성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81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