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 콜센터 교육팀 을 분사해 텔레마케팅 서비스 회사인 제일텔레서비
스로 본격 출범한다고 최근 밝혔다.
제일텔레서비스는 텔레마케터 아카데미 운영을 통한 콜센터 전문 교육
사 업, 텔레마케터 인력풀 구축을 통한 인력파견사업, 콜센터 아웃소
싱 서 비스인 콜센터 운영대행사업 및 콜센터 운영진단 및 시스템구
축 등을 통 한 컨설팅 사업을 본격화할 방침이다.
이 회사 관계자는 "고객접점에서의 서비스가 기업의 성패를 좌우 하
는 21세기에는 콜센터와 텔레마케터의 전문성 확보는 핵심정 요소"라
며 "우수인력 보유, 축적된 콜센터 운영 노하우 및 시스템을 바탕으
로 국내 제일의 콜센터 운영 전문회사로 성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2001/02/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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