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39쇼핑, 텔레마케팅 사업 본격 진출
CJ39쇼핑, 텔레마케팅 사업 본격 진출
  • 승인 2001.02.07 1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39쇼핑(www.i39.co.kr)은 자체 콜센터 운영을 통한 노하우를 바탕으
로 콜센터 교육팀 을 분사해 텔레마케팅 서비스 회사인 제일텔레서비
스로 본격 출범한다고 최근 밝혔다.

제일텔레서비스는 텔레마케터 아카데미 운영을 통한 콜센터 전문 교육
사 업, 텔레마케터 인력풀 구축을 통한 인력파견사업, 콜센터 아웃소
싱 서 비스인 콜센터 운영대행사업 및 콜센터 운영진단 및 시스템구
축 등을 통 한 컨설팅 사업을 본격화할 방침이다.

이 회사 관계자는 "고객접점에서의 서비스가 기업의 성패를 좌우 하
는 21세기에는 콜센터와 텔레마케터의 전문성 확보는 핵심정 요소"라
며 "우수인력 보유, 축적된 콜센터 운영 노하우 및 시스템을 바탕으
로 국내 제일의 콜센터 운영 전문회사로 성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2001/02/0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