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브레인, 갤럽 브랜드인덱스 시스템 구축
넥스브레인, 갤럽 브랜드인덱스 시스템 구축
  • 승인 2001.02.06 12: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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넥스브레인(www.nexbrain.com 대표 김종우)이 자체 개발한 온라인 설
문조사 자동화 솔루션인 "마이어스 서베이어"를 이용해 한국갤럽조사
연구소의 브랜드인덱스 시스템을 구축한다고 3일 밝혔다.

마이어스 서베이어(www.maius.co.kr)는 설문작성에서 분석보고서까지
설문조사 전과정을 온라인상에서 자동화한 제품이다. 이번에 한국갤럽
측에공급되는 부분은 설문분석과 리포팅 모듈로 브랜드인덱스 시스템
의 핵심적인 역할을 담당한다고 넥스브레인측은 밝혔다.

한국갤럽조사연구소는 "이번 구축을 통해 매년 진행하는 브랜드인덱
스 조사를 보다 체계적이고 쉽게 관리할 수 있게 됐다"며 "매번 진행
되는 조사 데이터를 연동시켜 추세분석도 쉽게 할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넥스브레인측은 이번 시스템 구축으로 정기적이고 정형화된 조사 결과
와데이터 분석에 대한 모델을 제시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했다.

넥스브레인 관계자는 "온라인 조사 솔루션 시장이 활성화되고 있
다"며 "마이어스서베이어 솔루션을 이용하면 자사 회원을 대상으로 의
견을수시로 수렴해 데이터에 의한 경영자의 의사결정을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넥스브레인은 회원들의 성향정보까지 모아 분석할 수 있는 솔루
션 출시를 앞두고 있으며 향후 고객관계관리(CRM)와 맞춤정보제공 솔
루션을기반으로 한 인터넷기반의 인터렉티브 마케팅을 주도할 계획이
다.

2001.02.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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