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흥銀, 신용카드 독자시스템 구축
조흥銀, 신용카드 독자시스템 구축
  • 승인 2001.02.06 12: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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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흥은행이 비씨카드 회원은행 중 처음으로 차세대 독자 시스템을 구
축,비씨카드사로부터 거래회원 정보를 이관받아 자체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한다.

조흥은행은 오는 5일부터 비씨카드사는 제휴카드 발급, 가맹점 관리
및자금정산만을 담당하고, 카드발급 및 회원관리, 거래승인등 나머지
업무는 조흥은행이 독자적으로 맡는 새로운 신용카드 서비스를 제공한
다고 1일 밝혔다.

조흥은행은 이번 새로운 시스템 구축으로 ▦전국 지역별로 40개 주요
영업점에 신용카드 즉시 발급기를 설치하고 ▦본점에 신용카드 전담
콜센터(1588-4114)를 구축하는 한편 ▦신용카드 결제자금 부담을 최소
화해 결제할 수 있도록 리볼빙 제한 한도를 없애는 등의 서비스를 제
공한다

2001.02.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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