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비씨카드사로부터 거래회원 정보를 이관받아 자체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한다.
조흥은행은 오는 5일부터 비씨카드사는 제휴카드 발급, 가맹점 관리
및자금정산만을 담당하고, 카드발급 및 회원관리, 거래승인등 나머지
업무는 조흥은행이 독자적으로 맡는 새로운 신용카드 서비스를 제공한
다고 1일 밝혔다.
조흥은행은 이번 새로운 시스템 구축으로 ▦전국 지역별로 40개 주요
영업점에 신용카드 즉시 발급기를 설치하고 ▦본점에 신용카드 전담
콜센터(1588-4114)를 구축하는 한편 ▦신용카드 결제자금 부담을 최소
화해 결제할 수 있도록 리볼빙 제한 한도를 없애는 등의 서비스를 제
공한다
2001.02.01
저작권자 © 아웃소싱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