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광고 효과를 잡아라
이메일광고 효과를 잡아라
  • 승인 2001.01.19 12: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메일광고 효과 배너광고의 30배

배너광고보다 이메일 광고의 클릭률이 약 30배에 달한다는 결과가 나
왔다.

인터넷광고 서비스업체인 유니어스는 최근 자사의 동영상 이메일 마케
팅 "랄라메일"(lalamail.co.kr)을 통해 30만명에게 발송한 동영상 이
메일의 광고 효과를 조사한 결과 평균 클릭률이 31%에 이르렀다고 5
일 밝혔다.
인터넷 광고시장의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는 배너 광고의 평균 클릭률
이 1%에도 미치지 못하는 것을 감안하면 이메일 광고가 배너 광고보
다 수십배 높은 효과를 나타낸다고 회사쪽은 설명했다.

유니어스의 이번 조사결과는 최근 한달간 랄라메일을 통해 전송한 음
료광고, 이벤트광고, 게임광고의 평균 클릭률을 조사.집계된 수치다.
5만명에게 발송한 토토모사 축구복표(체육진흥투표권) 사업개시 홍보
를 위한 베팅 이벤트 광고의 경우 40%의 클릭률을 보였고, 10만명에
게 발송한 위자드 소프트 악튜러스 게임 출시광고는 30%대, 20살 이상
의 남녀 15만명에게 발송한 유진사이언스 음료광고는 24%의 클릭률을
보였다.

2001.1.1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