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와 각종 캠페인 등 영업지원 업무를 전문적으로 대행하고 있다.
지난 98년에는 근로자 70명에 28억엔정도의 매출을 올렸다.
고객의 대부분은 가전제품, 자동차, 컴퓨터, 각종 식음료품 등의 대
기업들이지만, 지방자치단체나 지방기업을 대상으로 한 "도쿄 쇼
룸"으 기획·운영도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내장공사, 전시품 진열등의 하드웨어는 무론 계절성 캠페인 프로그램
등의 소프트웨어와 직원의 파견까지 업무 전체를 대행하고 있다.
상시 2∼3명의 여성직원을 두고 전화나 고아고지로 판매촉진을 하는
경우에는 월 200∼300만엔 정도의 비용이 든다. 원칙적으로 위탁기간
은 1년이지만, 3개월마다 직원의 기술이나 매너를 점검함으로써 항상
수준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업무를 위탁받은 때에는 영업내용이나 목표치를 미리 설정하고 적절
한 인력을 고객기업에 보내준다. 그리고 고객기업이 요구하는 바에 따
라 효율적인 계획작성, 영업지도, 교육연수, 컨설팅 등의 업무를 추진
한다.
출처: 당신이 하던 일로 성공할 수 있다.<새로운 제안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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