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스톤, 「웹 콜백」 출시
텔스톤, 「웹 콜백」 출시
  • 승인 2000.12.20 12: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텔스톤(대표 이동한)은 고객과 판매자를 자동으로 연결하는 고객
지원시스템인 「Web Call-back」시스템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Web Call-back」은 고객이 인터넷 쇼핑몰 등 특정 웹사이트에 접속
하였을 때, 실제 주문이나 더 자세한 정보를 알기 위하여 실상담원 내
지는 기업, 심지어는 컴퓨터가 없는 상점과 통화를 원활 경우, Call-
back 버튼을 클릭하면 자신의 등록된 전화로 연결을 해주는 Web기반
의 온라인 고객 지원 시스템이다.

「Web Call-back」은 On-line과 Off-line을 하나로 묶어 고객과 인터
넷사업자(또는 일반사업자)를 하나로 이어준다는 데에 그 의의가 있
고, 컴퓨터가 없는 일반 상점과 고객을 하나로 연결하여 주는 것도 가
능하다. 기존의 Web서버에 추가로 설치만 하면 곧바로 사용이 가능하
다.

2000.9.2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