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택은행, 은행상품 텔레마케팅 나서
주택은행, 은행상품 텔레마케팅 나서
  • 승인 2000.12.20 12: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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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택은행이 본격적인 은행상품 텔레마케팅에 나선다. 7일 주택은행
(www.hncbworld.com)은 이달부터 콜센터 직원에 대해 금융상품 마케
팅 실적에 따라 최고 기본급의 100%를 더주는 성과급제도를 도입했다
고 밝혔다.

지금까지 각 은행은 만기예금 재유치 등 소극적인 텔레마케팅을 해왔
으나 성과급제도를 도입해 전 금융상품을 대상으로 마케팅에 나서기는
이번이 처음이다.

특히 주택은행 콜센터는 국내 최대인 550명의 상담직원을 보유하고
있어 상당한 파급효과가 예상된다. 텔레마케팅 대상은 신용카드 신규
고객유치와 만기예금 재유치뿐만아니라 대출과 각종 금융상품 판매가
모두 포함된다.

현성용팀장은 "콜센터의 상담업무를 신규 예금 대출 유치로 연결될
수 있도록 은행 이익의 일부를 상담직원에게 돌려주는 성과급제도를
도입했다"고 설명했다.

2000.09.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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