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엘마케팅컨설팅, 한국야마야 콜센터 구축 아웃소싱
지엘마케팅컨설팅, 한국야마야 콜센터 구축 아웃소싱
  • 승인 2000.12.20 12: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엘마케팅·컨설팅사는 일본의 대표적인 수산물 가공회사인 「야마
야커뮤니케이션즈」의 한국법인체인 ㈜한국야마야 (경남 진해시 행암
동)가 본격적인 국내 통신판매 사업을 추진함에 따라, 12월중 개발 완
료를 목표로 콜센터 구축 프로젝트에 착수했다.

이미 자체 개발한 UnPBX 방식의 『GL CTI솔루션』을 보유하고 있는 지
엘마케팅·컨설팅사는 이를 바탕으로 ㈜한국야마야의 통신 판매는 물
론, 인터넷 쇼핑몰 기능까지 완벽하게 제공되는 통합 콜센터를 구축하
게 된다.

2000/10/2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