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dbitech.co.kr)과 자본금 5억원 규모의 멤버쉽 및 DB마케팅 전
문 기업을 설립한다고 최근 밝혔다.
현재 국내 DB마케팅 시장은 연간 3조원 규모로 예상되며 인터넷 인구
의급증으로 이 시장도 크게 늘어나고 있다.
디비아이텍은 한국정보통신이 갖고 있는 VAN에 디비아이텍의 DB마케
팅 노하우를 결합, 적극적인 마케팅 기법으로 소비자들에게 맞춤형 서
비스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합작사는 한국정보통신의 이지캐시 가맹
점을 활용한1만여개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회원들의 구매 및 소비정보
와 패턴을 종합적으로 분석, 소비자의 요구에 부함하는 「맞춤형」 서
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
양사는 올해말까지 3만여 가맹점과 1,500만명의 개인회원을 모집한다
는계획이다. 이지캐쉬는 가입회원이 가맹점에서 물품을 구입할 경우
이용실적의 3~30%를 할인해주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원우현 사장은 『합작사는 기존의 유사기업과 달리 VAN망과 1대1 쌍방
향정보교환의 노하우를 통해 회원 고객들에게 맞춤형으로 서비스를 제
공할것』이라고 말했다.
한국정보통신은 국내 최초로 신용카드 조회기망을 갖춰 현재 60만 가
맹점을 확보하고 있는 국내 최대의 VAN사업자며, 디비아이텍은 DB기
반 마케팅전문회사로 올 200억원의 매출을 목표로 하고 있다
2000.08.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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