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원, <고객만족-고객감동 경영 실천>
에스원, <고객만족-고객감동 경영 실천>
  • 승인 2004.02.02 12: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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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스원(사장 이우희)은 초일류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해 올해 경영방침
을 "글로벌 일류기업 구현"으로 정하고 고객만족 및 영업의 효율성 제고
에 업력을 집중키로 했다고 26일 밝혔다.
에스원은 고객만족과 고객감동 경영을 위해 고객들의 불편사항을 적극
개선해나가는 등 고객방문을 생활화하는 한편 영업전문직과 안전상담사
를 통해 영업채널 활용도를 극대화하기로 했다. 이밖에 이동하는 대상에
까지 서비스 영역을 넓히는 로케이션 사업 등 지속성장을 위한 수종사업
을 발굴-육성키로 하는 등 시스템경비 분야에서 최고의 자리를 더욱 공고
히 하기로 했다. 이와 함께 변화를 실천하는 역동적 조직문화를 정착시키
기 위해 "6-시그마" 활동을 한층 강화하기로 했다.

에스원 이우희 사장은 "지난해에는 안정적인 수익구조를 갖춰 불황에도
견딜 수 있는 "작지만 강한 회사"로 성장하는 기반을 다진 한해였
다"며 "끊임없는 혁신으로 경쟁력을 강화해 탁월한 경영성과를 지속적으
로 창출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사장은 이어 "금년에는 시큐리티 환경변화에 부응하는 고부가가치 상
품을 개발해 시스템사업의 수익성을 제고하고 고객지향적인 사고와 내
부 프로세스 개선을 통해 서비스 수준을 획기적으로 개선해나가겠다"고
덧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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