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앤씨텔레콤-신규 콜센터 구축 마케팅 활동 강화
디앤씨텔레콤-신규 콜센터 구축 마케팅 활동 강화
  • 승인 2003.10.04 11: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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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의 대표적인 콜센터 솔루션 공급 및 운영대행 업체인 디앤씨텔레
콤(대표 송순호)은 지난 5월 400석 규모의 신규 콜센터를 구축하고
제 2의 성장을 위한 영업 및 마케팅 활동을 강화하고 있다.

이 회사는 최근 기업과 고객간 커뮤니케이션의 중요성이 점차 증가함
에 따라, 인터넷을 포함하는 유무선 멀티미디어 매체를 통한 고객 상
담을 가능하게 해주는 컨택센터로의 단계적 발전을 추진해왔다. 신규
로 구축된 콜센터는 CRM, 모바일 솔루션 등을 통합하는 컨택센터 구축
을 위해 지능적인 서비스가 가능하도록 최첨단 IP 기반의 솔루션을 도
입했다.

-최첨단 ⅠP기반 솔루션 도입, 서비스 만전
-교육통한 과학적인 상담기법적용 능률배가

또 더욱 치열해지는 시장에서 콜센터 전문기업으로서의 위상을 정립하
고 새로운 성장이미지 확립을 위해 새롭게 CI 를 변경 신규 콜센터 오
픈에 맞춰 시행했다.

이 회사는 1997년 창립이래 인터넷과 디지털 기술의 확산에 따라 더
욱 격화된 시장환경 속에서 기업들이 본연의 경쟁요소를 더욱 집중 강
화하여 영업, 마케팅 및 서비스 활동을 수행할 수 있도록 기업과 고객
간의 만족스러운 관계 구축을 위한 콜센터 운영대행, 콜센터 솔루션
공급, 상담원 인력파견 등의 사업을 진행해 왔다.

그 동안 디앤씨텔레콤은 유니텔, SK 텔레콤, KT, I2 line, 하나로통
신 등 통신업체와 현대카드, 한미카드 등 금융카드사를 비롯해 PCA 생
명, 금호생명 등 보험사에 이르기까지 전 부분에 걸쳐 다양한 서비스
를 제공해왔다. 앞으로는 신규 콜센터 구축으로 금융 서비스 업체, 홈
쇼핑 서비스 업체, 언론·출판서비스 업체, 의료 서비스 업체 등의 콜
센터 운영 대행 및 솔루션 공급에 대한 공격적 마케팅 활동을 더욱 강
화해 나갈 계획이다.

또 고객과의 네트워킹서비스를 강화하여 고객기업의 한 조직과 같은
유기적 업무관계를 유지하면서도 독립적이고 안정적인 경쟁우위를 가
질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은 이 회사의 강점으로 꼽힌다.

더불어 조직의 유연성을 확보하여 고객의 새로운 요구에 적극적으로
서비스하기 위해 TF 팀을 별도로 구성, 상시 운영함으로써 기업환경
변화에 능동적이고 효율적으로 대처토록 하고 있다. 아울러 우수한 인
력을 채용 전문강사에 의한 교육, 훈련을 통해 과학적인 상담기법을
적용함으로써 고객 클레임이 발생하지 않도록 관리하고 있다. 또한 상
담원이 TM 전문가로 성장해 스스로가 비전을 가지고 일할 수 있도록
다양한 교육과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송순호 사장은 “콜센터 운영에 대한 축적된 노하우와 과학적이고 효
율적 훈련을 통한 우수한 인력을 바탕으로, 고객 기업에게 신규고객
창출 및 기존 고객의 로열티를 높일 수 있는 한 차원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신규사업에서도 유기적 협력관계를 통한 신규 수
익의 창출에도 적극 기여하는 콜센터 전문기업으로서의 성장을 확고
히 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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